UPDATED. 2024-04-15 14:35 (월)
옥은숙 도의원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성황
옥은숙 도의원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성황
  • 거제시민뉴스
  • 승인 2018.05.21 1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행복한 학교 만들기 최선 다하겠다"

더불어민주당 도의원 3선거구 옥은숙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이 지난 18일, 저녁 7시, 아주동 선거사무소에서 700여명(자체추산)의 지지자들이 모인 가운데 열렸다.

이날 개소식에는 시민사회단체 관계자와 일운면 주민, 학교 동문, 지지자 등 각계 각층에 포진한 옥은숙 예비후보의 지인들이 두루 참석해 그녀의 폭넓은 대인관계를 여실히 증명했다.

엄수훈 노무현재단 거제지회장과 이규환 전 YMCA 이사장, 이성보 거제자연예술랜드 대표, 장상훈 전 시의원 등이 축사와 격려사를 통해 옥은숙 예비후보의 승리를 기원했다.

특히 옥형길 의령 옥씨 대종회 회장은 “가문의 여장부인 옥은숙 후보가 꼭 당선될 수 있도록 힘을 모아 달라”고 간곡히 호소해 참석자들로부터 큰 박수를 받기도 했다.

옥은숙 예비후보는 인사말을 통해 "거제지역 교육환경 개선을 위해 오래전부터 시민활동을 해 왔다"면서 "도의원에 당선될 경우  아이들이 행복한 학교 만들기에 누구보다 앞장서겠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참교육학부모회 전 거제지획장으로 더 잘 알려진 옥은숙 후보는 거제시 최초로 여성 도의원에 도전하는 예비후보로, 경남도당 공천심사에서 단수후보로 추천돼 일찌감치 공천이 확정 됐었다. 특히 옥 예비후보의 지역구는 대통령 생가가 포함된 곳이라 도내에서 상당한 관심을 받고 있는 곳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