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0:09 (목)
의료법인 거붕 백병원과 거제시 재향군인회와의 향군 가맹점 MOU 체결식 가져
의료법인 거붕 백병원과 거제시 재향군인회와의 향군 가맹점 MOU 체결식 가져
  • 거제시민뉴스
  • 승인 2018.09.19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료법인 거붕 백병원(원장 조 세현)과 거제시 재향군인회(회장 박 재운) 진료지정 형군가맹점 협약을 체결했다.

업무협약을 통해 거붕 백병원은 거제시 2만 8000명의 재향군인회 회원 및 직계가족들의 건강증진을 위한 의료 정보제공, 진료혜택, 각종 무료 건강강좌 및 봉사활동 등을 함께하는 복지 활동에 적극 협력하게 된다.

협약에 따라 거붕 백병원은 거제시 재향군인회 회원 및 직계가족은 입원 및 건강검진. 외래진료 이용 시 우대 혜택을 받게 된다.

조세현 병원장은 "거제 지역 의료발전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다하고 있다"며 "거제 재향군인회 회원과 가족 여러분들의 건강증진과 거제 발전을 위해 함께하는 병원이 되겠다"고 말했다.

거제시 재향군인회 박재운 회장은 "거붕 백병원이 지역 의료기관중에서 한발 앞서 거제지역에서 왕성한 활동을 펼쳐 평소에도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다"며 "재향군인회와 회원 뿐 아니라 거제 지역민들이 보다 나은 의료서비스를 받을 수 있기를 기대 한다"고 밝혔다.

한편, 거제시 재향군인회는 2만8,000여명 이상의 회원이 친목. 애국. 명예. 봉사단체로 지역의 다양한 봉사에 활동하고 있다.

 

봉사단체로 지역의 다양한 봉사에 활동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