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3:23 (금)
거제상공회의소 제10대·11대 회장 이·취임식...김점수 회장 취임
거제상공회의소 제10대·11대 회장 이·취임식...김점수 회장 취임
  • 거제시민뉴스
  • 승인 2024.03.27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점수 ㈜삼양건설 대표이사가 제11대 거제상공회의소 회장에 취임했다.

거제상공회의소(회장 김점수)는 지난 26일 고현동 웨딩블랑에서 제9대·10대 김환중 회장의 이임식과 제11대 김점수 회장의 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서일준 국회의원, 박종우 거제시장, 윤부원 거제시의회의장, 김명만 거제경찰서장 등 기관·단체장과 지역 상공인 등 30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행사는 식전공연, 내빈소개, 연혁보고, 감사패와 공로패 증정, 이·취임사와 내빈축사, 식후공연 순으로 진행됐다.

김환중 이임회장은 이임사에서“지난 6년의 재임기간 동안 상공회의소 본연의 업무를 충실히 수행할 수 있게 충고와 조언을 아끼지 않은 지역원로 분들을 포함한 관계 기관장님과 상공의원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면서 "오늘 새로 취임하는 김점수 회장님은 우리 지역경제 발전을 위한 선봉장이 돼 거제상공회의소를 잘 이끌어 가리라 믿으며, 상공회의소의 위상을 높이는데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김점수 취임회장은“제9·10대 상공회의소 회장을 맡고 영예롭게 퇴임하는 김환중 회장님께 450여 전 회원사의 대표님과 함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드린다"며 전임 회장님께서 다져놓은 기반을 토대로 회원업체 상호 간의 교류와 협력을 바탕으로 소통과 화합을 통해 더욱 신뢰받는 상공회의소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지역을 대표하는 종합경제단체로서의 역할을 확고히 하고 침체된 지역경제의 활력을 회복하는데 주력하면서 지역 학생들을 위한 장학사업, 소외계층돕기, 복지시설 지원, 지역 수험생 편리를 위한 국가기술자격시험 상시시행, 초등학생 경제교육, 수출기업을 위한 각종 증명서 발급, 회원기업을 위한 각종 교육·설명회 개최, 우수회원사 및 모범사원 표창, 모범사원 해외문화체험연수, 경영에 도움이 되는 책자 발간 배포 뿐만 아니라 지역 주요현안사업의 원활한 추진을 위한 건의와 참여에도 적극 힘쓰겠다"고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