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3:23 (금)
[총선] 문재인 전 대통령, 고향 거제 찾아 계룡산 산행...변광용 후보 격려 응원
[총선] 문재인 전 대통령, 고향 거제 찾아 계룡산 산행...변광용 후보 격려 응원
  • 거제시민뉴스
  • 승인 2024.03.28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선을 앞두고 문재인 전 대통령이 고향 거제를 찾아 민주당 변광용와 계룡산을 올랐다.

문 전 대통령과 김정숙 여사는 27일 오전 10시경 상문동의 계룡산 등산로 입구에서 변광용 후보와 김옥숙 후보 배우자를 비롯해 옥은숙, 김성갑, 권순옥 등 선대위 주요 관계자들과 만나 계룡산 산행을 함께했다.

변 후보는 문 전 대통령 내외를 환영하면서 “계룡산은 거제의 명산이고, 시민과 관광객들이 즐겨 찾는다. 대통령께서 건강한 기운을 받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에 문 전 대통령은 “계룡산의 좋은 기운은 나보다는 변광용 후보가 잘 받아야 한다. 오랜만에 파란 옷을 찾아서 입고 왔다. 내일부터 공식 선거운동인데 응원하고 격려하려고 왔다. 거제는 늘 마음에 두고 있었는데 정말 좋다”며 "화이팅"을 외쳤다.

이들은 함께 상동에서 계룡산 모노레일 상부 승강장까지 걸으면서 지역 현안과 관련해서도 얘기를 주고받았다.

한편 문 전 대통령과 변 후보 등은 2시간가량의 산행을 마치고, 지지자 및 시민들과 일일이 악수와 사진 촬영을 한 뒤 거제에서의 점심 식사로 일정을 마무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